top of page
pc0040514224.jpg
Company

Total Digital Marketing Company

Digital

Media Rep.

국내외 모든 디지털 미디어를 활용한

통합 광고마케팅전략 수립 및 운영 서비스

네이버, 다음, 카카오톡, 구글, 페이스북, SMR 등

Performance Marketing

Audience Data 분석을 통해 효율/성과 중심의

퍼포먼스를 목적으로 하는 마케팅 서비스

DA, PA, SA 및 광고크리에이티브를 통한 퍼포먼스 통합마케팅 수행

Commerce

데이터를 기반으로 상품을 기획/판매하고, 판매 경험을 통해최적의 효과를 제공하는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서비스 운영

미디어커머스 ‘마★켓DM씨’ , 마케팅 자동화 플랫폼 '셀퍼'

Marketing Tech Platform

축적된 마케팅 데이터 및 AD-Tech 
역량을 통해 마케팅 최적화 솔루션 개발 및 활용

다양한 마케팅 목적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

차별적인 자사 솔루션 보유

Digital No.1 leader

Total Digital Marketing Company

HISTORY

2002 ~ 2006

디엠씨어쏘시에이츠 설립 (2002.06)
업계 최초 ADTech 전문 연구소 설립 (마케팅기술연구소)
인터넷 광고전송 및 타겟팅 솔루션 ‘DPA’ 개발
온라인 광고효과 예측 및 분석 솔루션 ‘FEEL’ 개발
㈜DMC미디어로 상호 변경 / 사옥 확장 이전 (2006.07)

bottom of page